자조금소식지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의 새로운 소식과 행사일정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제목 문경새재 맨발 페스티벌서 우리돼지 한돈 맛과 우수성 알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14 조회수 262


우리돼지 한돈과 문경새재 함께 걸어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지난 8월 19일 문경새재 일원에서 열린 ‘오감만족(足) 2017 문경새재 맨발 페스티벌’에 참가해 우리돼지 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알렸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이번 축제는 ‘우리나라에서 가고 싶은 곳 1위’로 선정된 문경새재의 7km 황톳길을 맨발로 걸으며 동료, 가족, 연인과 함께 건강과 우애를 다질 수 있는 이색 축제다. 

한돈자조금은 지역 대표축제인 이번 축제를 대구경북양돈농협과 함께 참가, 관람객을 대상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행사를 열었다. 우리돼지 한돈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알리고자 한돈 시식회를 마련했고 다양한 한돈 요리도 선보여 축제를 방문한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그리고 축제에 방문한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우리돼지 한돈을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한돈 레시피 북을 무료로 제공했다.

한돈자조금은 축제를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돈! 행운을 잡아라!’ 등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공식 온라인쇼핑몰 한돈몰 이용권, 한돈 마스코트 한도니 피규어 등 푸짐한 경품을 축제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제공했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축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한 맛과 영양을 알리고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밥상 위의 국가대표로서 한돈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글 한돈자조금, 한 달간 한가위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이전글 2017 충남한돈인 한마음대회 성료
목록